의령촌놈 트럭월드서쪽하늘


각자 생활을 하다 보면 무조건 사용을 할 수밖에 없는 종류들이 있어요.

수도나 전기, 도시가스 등이 있는데 본인이 한 달 동안 얼마나 사용을 했는지 궁금한 경우 전기 사용량 조회를 미리 할 수 있습니다.

여름에는 에어컨이 있고, 겨울에는 전기장판 등으로 인해서 매달 얼마나 필요한지 궁금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.

한국전력공사 사이트를 통해서 볼 수 있는데요.

접속을 한 후 상단에서 사이버지점을 한 후 요금계산 비교를 누르면 돼요.

그럼 종별에 따라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, 주택용이나 일반용, 교육용, 농사용, 심야 등이 있으니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.

그리고 총 6가지의 종류에 따라서 볼 수 있는데, 각 번호가 있어서 쉽게 볼 수 있어요.

그렇게 전기 사용량 계산을 원하는 경우 위에서 알아본 것처럼 계약종별 선택을 한 후 조건을 선택하면 돼요.

그럼 결과가 있어서 볼 수 있는데, 더 자세한 내역이 궁금하다면 오른쪽의 상세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.

다음으로는 전기 사용량 조회를 하는 방법인데요. 역시 사이버지점에서 확인하면 돼요.

검색조건과 청구 년월을 통해서 조회를 하면 되는데요.

간 편의 경우 본인이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다른 방법을 통해서 알아보는 수밖에 없어요.

The post 전기 사용량 계산 조회 매달 얼마나 필요한지 궁금 appeared first on 뱅크북 코리아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